자주묻는 질문

업계 최저 수수료! 상품권 최고가 현금지급! 핀매니아

Total 7건 1 페이지

    자주묻는 질문 목록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월 초일에는 (30일 에서 1일로 넘어가는 자정부터 2일저녁까지) 
    상품권 현금화 매입량이 평소에 몇배로 증가합니다.
    핀매니아는 프로그램이 자동처리를 하는 시스템이 아닌,
    처리상황변경부터 핀처리 입금까지 100프로 수동처리시스템입니다 .
    평소보다 처리시간이 늦어지는점 , 5분이상 소요될수있다는 점 숙지해주시고 
    깊은 양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핀매니아의 모든 응대 , 현금화 영업시간은 
    아침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새벽3시 이후 신청해주신 건은 아침 9시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공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상세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스마트폰으로 보시는 경우는 실시간 서비스현황 우측에 있는 조회하기 클릭
    검색 조회하기 창이 나오면 본인 이름을 입력후 검색
    검색된 이름을 클릭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비밀번호는 신청접수시 본인이 등록한 비밀번호 입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처리현황 내용을 확인 하시면 됩니다.


    ※ 일부입금(처리불가)라고 뜨는 3가지 경우
    1.상품권 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상품권 번호를 틀리게 입력하거나 오프라인용 상품권 번호를 입력했을때)


    2.이미 사용한 상품권을 입력해서 사용 불가능할 경우


    3.신청접수시 등록한 계좌번호가 틀리거나 입력하신 신청자 이름과
    계좌번호 예금주 이름이 다를경우
    (처리불가)라고 문자가 갑니다.


    ※ 위 3가지 경우는 신청서를 다시 접수 하시거나
    고객센터 010-4892-9374 로
    전화 주셔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핀번호 /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휴대폰번호
    정확하게 기재해주셔야 입금처리가 가능합니다.
    처리불가시 실시간 서비스 현황에서 조회 확인하실수있으며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 010-4892-93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상품권별 핀번호 (상품권 번호) 자리수

    상세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종이로 나온 상품권 중에서 오프라인과 모바일을 겸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상품권이 있습니다. 

    상품권 금액란이 즉석복권처럼 긁을수 있는 스크래치가 있다면 겸용으로 나온 상품권입니다.

    오프라인용으로 사용하실려면 스크래치를 긁으시면 안됩니다
    모바일용으로 사용하시려면 그부분을 긁어서 나온 번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크래치를 긁으시면 오프라인용으로 사용 불가능 합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모든 신청하시면 입금까지 5분내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외경우)
     

    매월 1일~2일신청건수가 많이 접수 되어 입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점검으로 인해 입금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상품권 수수료 매입시세에 따라 변동 됩니다
    판매 금액 - 실시간 매입시세 = 수수료 입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
  • Question(질문)

    Answer(답변)

    1.컬쳐랜드 문화상품권
    2.해피머니 문화상품권
    3.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총3가지입니다
    상세 페이지로 이동

검색

카톡문의